2025년 03월 05일 (수)
통합검색
뉴 스
기획특집
사 진
동영상
이미지 1 페이지 |
검색결과 5건
오래된순
최신순
정확도순
신한은행 스마트고객센터 상담직원이 이용자와 금융서비스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상담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키워드를 분석할 수 있는 STT·TA 시스템을 구축 운용하고 있다. 신한은행 제공
대명그룹 계열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이 20여년의 웨딩 업계 노하우를 토대로 2018 무술년 웨딩 트렌드를 28일 공개했다. 2018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100 커플의 웨딩 소비 패턴을 설문 분석한 결과, 가성비를 중시했던 2017년과 달리 2018년의 웨딩 키워드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로 확인됐다. 결혼 간소화와 실용적 소비에는 여전히 크게 동요했지만 여기에 `자연스러움`, `개성적인` 이란 심리적 만족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대명본웨딩 제공
한화생명이 50·60세대가 업로드한 가족 관련 게시글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한화생명 제공.
코로나19 이후 캠핑 키워드 증가 추이 분석. KT 제공
`ESG 키워드 트렌드 변화 분석 및 향후 전망` 보고서. <전국경제인연합회 제공>
1
2